Clean Code that Works.


에.. 순서대로

말걸어주세요 님, 진이 누나, 문현 군, 잘생긴 샤아, 마이킹 눈사람 형님, 매주 참석하는 착한 하늘상이,

오랜만의 미소형님, 찬조출현 마녀유이님.


올해가 가기 전에 나의 꿈이 하나 있다면..

온라인 정모 인원이 한 파티 넘어 봤으면. 이라는 걸까. ㅋ


이번 온라인 정모는 거대 사자 잡기 놀이 였습니다.

제가 일이 있어서 학교에서 하는 바람에 집중을 못했어요 ㅠ_ㅠ


그냥 거대 사자만 잡아서 순식간에 끝났습니다만. -_-ㅋ


말걸어주세요
나이 25살.
사는곳 부산.
여친 유무 안물어봄.
 

이번에 새로 오신 말걸어주세요님 입니다.
에린에 보이시면 자주 말 걸어주세요 ..ㅎㅎ
 
먼가 시간이 촉박한 감이 있어서 서둘러 진행해서 여러가지 신변사항을
물어보지 못하였습니다. ㅋ
 
다음에는 파티 퀘스트 라도 해서 진행해야겠습니다.
시간이 너무 짧아서 -_-;;
 
 


사자들과 시체가 우글 거리는 곳에서 급 진행!!!

저기 암사자 늠름하네요 =ㅁ=;;;

저기 누워 계시는 두분은 우리 길드원이 아닙니다.



방심하는 사이 사상자 발생

마이킹눈사람(배형님) 사망과 함께

사자를 응징하는 미소형님.



평화로운 정모 사진.


마지막으로 거대 사자. 어흥!